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메뉴보기

사업소개

승강기 유지관리

1년 365일 24시간 안전을 위한
한에스티 승강기 유지관리 서비스

승강기는 주어진 수명 동안 안전하고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일상관리, 정기점검, 예방정비, 수리가 필요합니다.
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으로 꾸준하고 세심한 유리관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.

  • 원격감시 시스템

    엘리베이터의 상태 정보가 센터로 전송되어 이상징후 발생 시 사전 판단 및 조치 가능

  • 디지털 비상통화

    비상상황 시 엘리베이터 내 승객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해 불안감 해소 및 응급조치 가능

  • 고장 및 사고에 대한 즉각적 조치

    최단거리 엔지니어가 즉시 출동하여 즉각적 초지 가능

주요 유지보수 품목
  • 콘트롤판넬
  • 권상기
  • 더블브레이크
  • 정전시 구출장치
  • 상승과속 방지장치
  • 손끼임 방지장치 등
    승강기 정밀안전검사
    지적사항 보완공사
리모델링 방식
  • 승객의 안전확보

    승강기 전체를 새롭게 개발된 기술을 적용한 최신 제품으로 변경는 작업입니다.

  • 소유재산의 보존

    장기간 사용하는 승강기는 설치비가 고가이기 때문에 평상시 치명적인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관리가 필요합니다.

  • 설비 성능유지

    기능과 특성이 승강기가 사용되는 동안 제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유지관리가 필요합니다.

유지관리 절차
이상발견
원인조사
소손/노후/
단순 고장
수리판단
단순수리/
교체수리
정상확인
주요 프로젝트